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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o/Trouble Shooting

어셈블리를 읽어 들일 때 Creo가 종료 됨

by 아이디티 2021. 4. 20.

적용


 

  • Creo Parametric 1.0에서 7.0
  • Microsoft Windows

내용


 

  • Windows 컴퓨터에서 어셈블리를 검색 할 때 종료
  • 심각한 오류-가상 메모리 부족.
  • 특정 어셈블리를 열 때 종료
  • 응용 프로그램이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GPU 메모리 요청

 

원인


 

  • 가상 메모리가 부족한 머신
  • 컴퓨터에 그래픽 메모리 부족
  • 구성 옵션 shade_quality가 높은 값으로 설정됨

 

해결


 

  • 위의 설명 필드에 설명된 오류는 CPU 또는 GPU의 메모리 부족을 나타냅니다.
    • 어떤 경우에는 shade_quality 구성을 줄이면 사용되는 메모리 양을 줄여 파일을 성공적으로 열 수 있습니다.
    • Creo Parametric은 렌더링을 위해 서피스를 삼각 측량합니다.
      • 삼각형은 계산되어 CPU에 저장됩니다.
      • CPU 메모리가 부족하면 가상 메모리가 사용됩니다.
      • 삼각형에 대한 정보는 GPU RAM을 사용하는 그래픽을 생성하기 위해 GPU로 전송됩니다.
      • 그래픽에 대한 CPU 대 GPU 메모리 사용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 Creo Simulation 및 Generative Design과 같은 일부 확장에서 Creo는 GPU에 더 많이 의존하지만 이에 대한 사용자 제어가 없습니다.
  • 구성 옵션 shade_quality1-10 사이의 값으로 설정하십시오.
  • shade_quality의 값 범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서 CS41264를 참조하십시오.
  • Shade_quality를 사용하면 음영 처리를 위해 세분화 할 수 있는 서피스의 양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음영 품질 값이 높을수록 모델 서피스의 부드러움과 디테일이 향상됩니다.
  • 더 높은 음영 품질로 렌더링하면 속도가 느려지지만 더 나은 품질의 이미지로 렌더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