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 대상
- Pro/ENGINEER 및 Creo Elements/Pro Wildfire 2.0 에서 Wildfire 5.0
- Creo Parametric 1.0 에서 11.0
내용
- 대형 어셈블리의 성능을 디스플레이 품질을 낮춰서 개선하는 방법
- 최상위 어셈블리를 검색하는 동안 무작위로 조기 종료가 발생합니다
- 그래픽에서 대형 어셈블리를 이동(팬/줌/회전)할 때, 움직임이 느리거나 둔합니다
- 세션에서 어느 컴포넌트나 서브 어셈블리가 메모리를 소비하는지 조사할 도구나 유틸리티가 있습니까?
- 대형 부품의 성능을 개선하는 방법
- 가상 머신(VM)에서 작업할 때 대형 어셈블리를 줌 또는 회전할 수 없습니다
- 구성 옵션 디스플레이의 기본 음영처리를 모서리를 포함한 음영처리로 변경하면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까?
해결 방법
다음 config.pro 옵션을 권장 값으로 설정하세요.
옵션 | 값 | 정보 |
---|---|---|
blended_transparency | no | 모델이 음영처리될 때 알파 블렌딩을 사용하여 투명한 색상이 표시되거나 표시되지 않습니다. |
spin_with_part_entities | no | 모델의 동적 회전 중에는 데이텀 피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display_silhouette_edges | no | 실루엣 모서리 표시 또는 와이어프레임 표시만 설정합니다. |
edge_display_quality | low | 와이어프레임 및 은선 제거를 위해 모서리의 표시 품질을 제어합니다. |
fasthlr | yes | 빠른 은선 제거가 기본적으로 켜짐/꺼짐 여부를 지정합니다. |
fast_highlight | yes | 특정 세부 사항을 희생하여 더 빨리 다시 표시하는 단순화된 강조 표시를 사용합니다. |
lods_enabled | no | 동적 방향(팬, 확대/축소 및 회전) 중에 시스템이 음영처리된 모델의 세부 수준을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
open_simplified_rep_by_default | yes | 지정된 표현으로 모델을 검색합니다. 예 - 표현 열기 대화 상자를 사용합니다. |
retain_display_memory | yes | 창을 종료할 때 현재 화면에 있는 객체의 표시가 메모리에 유지되는지 결정합니다. |
save_model_display | shading_lod | 저장되는 그래픽 데이터의 양을 설정합니다 |
shade_quality | 1 | 모델 음영처리 품질은 음영처리 목적으로 서피스를 얼마나 세분화할지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옵션은 Wildfire 5.0부터 추가되었습니다. |
skip_small_surfaces | yes | 사용자에게 작은 음영처리된 표면을 표시하지 않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
tangent_edge_display | no | 접하는 서피스 사이의 모서리가 표시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
enable_opengl_fbo | no | 이 옵션은 Creo Parametric 2.0부터 추가되었습니다. |
enable_opengl_vbo | no | 이 옵션은 Creo Parametric 2.0부터 추가되었습니다. |
enable_opengl_shader | no | 이 옵션은 Creo Parametric 2.0부터 추가되었습니다. |
- enable_opengl_fbo, enable_opengl_vbo, enable_opengl_shader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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