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 대상
- Pro / ENGINEER 및 Creo Elements / Pro Wildfire에서 Wildfire 5.0
- Creo Parametric 1.0에서 8.0
내용
- 다면체 원뿔 모양을 만드는 방법
- 피라미드 모양을 만드는 방법
- 원뿔 모양을 만드는 방법
- 스케치된 단면을 정점에 블랜드하는 방법
- 정점으로 블렌딩하는 방법
- 정점에 블렌딩
해결방법
- Pro / ENGINEER, Creo Elements / Pro 5.0 및 Creo Parametric 1.0
- 블랜드 명령에 액세스
- Pro / ENGINEER 및 Creo Elements / Pro 5.0에서 삽입 > 블랜드을 클릭합니다.
- Creo Parametric 1.0 에서 모델 탭 > 형태 풀다운 메뉴 > 블랜드을 클릭합니다.
- 밀어내기 > 완료 > 완료를 선택합니다.
- 스케치 평면으로 평면 선택 > 확인 > 기본값
- 피라미드용 정사각형 또는 다면체용 원뿔 또는 다각형 만들기 > 오른쪽 마우스 버튼 누르기 > 선택 단면 전환 선택 > 정점 만들기 > 스케치 완료 > 완료 > 깊이 값 입력 > 녹색 확인 선택 > 확인
- 블랜드 명령에 액세스
- Creo Parametric 2.0이상에서
- 모델 탭 > 형태 풀다운 메뉴 > 블랜드을 선택합니다.
- 단면 탭 확장 > 스케치된 단면 선택 > 정의
- 스케치 평면 정의 및 스케치 모드 액세스 > 피라미드용 사각형 또는 원뿔용 원 또는 다면체 원뿔용 다각형 만들기 > 확인을 클릭하여 스케치 완료
- 단면 탭 확장
- 다음에 의해 스케치 평면 위치 정의에 대한 오프셋 치수를 확인하는 경우 오프셋 값을 입력하고 스케치를 클릭합니다.
- 다음에 의해 스케치 평면 위치 정의에 대한 참조를 확인하는 경우 평면을 선택하고 스케치를 클릭합니다.
- 스케치 / 구성 모드에서 정점 생성 > 확인을 클릭하여 스케치 완료
- 블랜드 피쳐를 완료하려면 녹색 확인을 클릭합니다.
Blend를 사용하여 피라미드 / 원뿔 / 다면체 원뿔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