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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o/AR _VR_MR

제조업에서 Creo AR 활용

by 아이디티 2020. 1. 29.

산업 분야에서 AR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어떠한 방법으로 활용할까요? 3D CAD 데이터를 활용하여 AR을 콘텐츠를 제작하고 활용합니다.

 

 

교육 훈련 (빠르게 교재 만들고, 저렴하게 교육 훈련을 합니다)

 

과거에 기업들은 숙련된 직원을 통해 신입 사원에 의존했지만 이는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방법입니다. 시간과 관련 비용을 줄이기 위해 일부 조직은 신입 사원에게 교육 자료를 읽도록 지시하지만, 실습 경험은 받지 않습니다. 실제 상황 없이 익숙하지 않은 정보를 처리해야 하는 직원에게는 최선의 방법이 아닙니다. 

 

AR은 지식 전달을 통해 늘어나는 작업자들의 기술 습득 격차를 해소하는 교육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품질 및 최초 성공률을 향상해 운영 효율성을 향상함으로써 파일럿에서 생산으로 빠르게 이동하면서 노동 시간 최적화를 빠르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산업용 AR을 기본 교육 미디어로 사용하면 온 보딩 직원의 비용을 줄이고 지식과 방법론을 보다 완벽하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는 실제 작업 환경에서 교육을 받아 더 나은 상황과 더 깊은 이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R 기반 교육은 재사용할 수 있으므로 직원당 비용은 각 직원이 개별 교육 또는 개별적으로 할당된 트레이너를 필요로 하는 경우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기업은 근로자들의 성과 개선 및 그들이 겪고 있는 숙련된 인력 부족 해결에 관심이 매우 많습니다.

  • 근로자 생산성을 위한 사용 사례는 주로 제조, 서비스 및 교육 환경 내에서 지침 및 지침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AR은 근로자 효율성과 품질이 크게 향상하는 동시에 지식을 새로운 근로자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교육 비용을 절감합니다.

  • 초기 시범 사업 경쟁 우위를 활용하기 위해 성공적인 파일럿 프로그램이 매년 높은 비율로 생산으로 이전되고 있습니다.

 

 

조립 절차의 속도와 정확성을 개선하고 작업자에게 새로운 정보를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배포하기 위해 운영자 및 조립 작업 지침을 시험했습니다. AR을 사용하여 이전 방법의“1/10의 비용으로”근로자에게 작업 지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BAE Operations Associate에 따르면 AR을 통해 조립 시간을 절반으로 단축 할 수있었습니다. BAE는 교육에 대한 이러한 지침을 활용하여 신입 사원을 "30-40 % 더 효율적으로"교육 할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생산성 향상으로 작업자 생산성이 향상됨에 따라 BAE가 증강 현실을 "다음 단계의 다음 단계"로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작업명령지침

 

작업, 유지 관리 및 서비스 설명서 지침은 AR 구현의 이점을 얻을 수있는 산업 회사의 또 다른 구성 요소입니다.

 

  • 생산 : 생산 작업자는 작업 현장에서 조립 및 작동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산업용 AR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유지 관리 : 유지 관리 팀은 부피가 큰 설명서를 최신 AR 경험으로 교체했습니다. 이 현대화 된 도구를 사용하면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화하고 계획되지 않은 지연으로 작업을 빠르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 현장 서비스 팀은 산업 AR을 사용하여 고객이 처음 방문하는 동안 통화를 완료하도록 돕습니다.
               이는 행복한 고객에게 중요한 지표입니다.

 

 

디자인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는 산업용 AR을 사용하여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있습니다. 설계자는 프로토 타이핑 단계가 완료 되기 전에 고객이 AR 경험을 통해 제품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볼 수 있습니다 . 이를 통해 설계 변경이 필요한 사항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산업 엔지니어는 AR을 사용하여 효율적인 제조 프로세스를 계획하고 이러한 프로세스가 고품질 부품을 일관되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설계 및 제조 최적화를 위해 AR을 구현하면 비용을 낮추고 제품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많은 초기 AR 배포는 제품 및 브랜드 경험을 통해 AR의 흥미로운 새로운 잠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AR은 확실히 판매주기를 단축하고 마감 률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산업 기업들은 인력을 최적화하기 위해 AR을 핵심 프로세스에 포함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마케팅과 판매


고객은 가상 쇼룸을 방문하여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부 자동차 회사는 가상 테스트 드라이브를 제공하기도합니다. 거의 모든 산업에서 산업용 AR은 판매주기를 단축하고 더 많은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과 상호 작용할 때 사용자가 마케팅 메시지를 해석하여 고객 기대를 관리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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