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바디의 새로운 기능
멀티 바디 설계의 이점
고급 설계 워크 플로우 활성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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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재질 부품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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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에 맞게 설계된 작은 어셈블리에 대한 참조 복잡성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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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성 및 생산성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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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바디 - 사용 사례 및 기능
목차 |
- 멀티 바디 부품 설계 – 기본 사항
-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를 위한 멀티 바디 – 툴 바디를 사용한 부울 연산
-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를 위한 멀티 바디 – 빼기 형상을 나타내는 바디
-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를 위한 멀티 바디 – 유연한 모델링
- 적층 제조용 멀티 바디
- 제너레이티브 설계를 위한 멀티 바디
- 시뮬레이션용 멀티 바디
- 멀티 재질 부품용 멀티 바디 ( 사출 성형 )
- 드로잉의 멀티 바디
- 멀티 바디 개념을 사용한 마스터 모델 방법론
- 판금의 멀티 바디
- 데이터 교환에서 멀티 바디 지원
- 멀티 바디 및 Windchill, 시각화 및 모델 체크
멀티 바디 부품 설계 – 기본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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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부분 작업을 포함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 |
시각화 유연성 및 유용성 향상 |
쉬운 채택 / 이전에 지원되었던 워크 플로우가 보존됨 |
멀티 바디 부품 설계 – 디자인 도구로서의 바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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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 |
생산성 향상을 위한 더 빠르고 쉬운 설계 워크 플로우 |
서피스 / 퀼트 기반 워크 플로우 및 도구 세트로 전환할 필요성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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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 |
생산성 향상을 위한 더 빠르고 쉬운 설계 워크 플로우 |
서피스 / 퀼트 기반 워크 플로우 및 도구 세트로 전환할 필요성 감소 |
멀티 바디 부품 설계 – 형상 빼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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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 |
시각화 유연성 및 유용성 향상 |
별도의 바디로 컨텍스트에서 빼기 / 캐비티 형상을 쉽게 설계하고 최적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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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 |
시각화 유연성 및 유용성 향상 |
별도의 바디로 컨텍스트에서 빼기 / 캐비티 형상을 쉽게 설계하고 최적화 |
멀티 바디 부품 설계 – 유연한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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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 |
단일 및 멀티 바디 부품에 대한 빠른 후단계 설계 변경 |
가져온 단일 및 멀티 바디 부품을 쉽게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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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 |
단일 및 멀티 바디 부품에 대한 빠른 후단계 설계 변경 |
가져온 단일 및 멀티 바디 부품을 쉽게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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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 |
단일 및 멀티 바디 부품에 대한 빠른 후단계 설계 변경 |
가져온 단일 및 멀티 바디 부품을 쉽게 변경 |
적층 가공을 위한 멀티 바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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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 |
단일 및 멀티 바디 부품에 대한 빠른 후단계 설계 변경 |
가져온 단일 및 멀티 바디 부품을 쉽게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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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 |
단일 및 멀티 바디 부품에 대한 빠른 후단계 설계 변경 |
가져온 단일 및 멀티 바디 부품을 쉽게 변경 |
시뮬레이션을 위한 멀티 바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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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 |
단일 및 멀티 바디 부품에 대한 빠른 후단계 설계 변경 |
컨텍스트 내에서 캐비티 형상을 독립적으로 설계 및 최적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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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부품 설계 |
단일 및 멀티 바디 부품에 대한 빠른 후단계 설계 변경 |
컨텍스트 내에서 캐비티 형상을 독립적으로 설계 및 최적화 |
제너레이티브를 위한 멀티 바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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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직관적인 제너레이티브 설계 워크 플로우 (입력, 정의, 출력) | 동일한 모델 내에서 다른 형상 유형 (B-rep, 생성됨) 사용 | 제너레이티브 및 규칙적인 형상의 컨텍스트 내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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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직관적인 제너레이티브 설계 워크 플로우 (입력, 정의, 출력) | 동일한 모델 내에서 다른 형상 유형 (B-rep, 생성됨) 사용 | 제너레이티브 및 규칙적인 형상의 컨텍스트 내 설계 |
멀티 재료 부품을 위한 멀티 바디 (사출 성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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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더 쉬운 디자인 : 컨텍스트에서 바디 생성 및 디자인 (오버 몰딩) | 관리할 단일 모델, 어셈블리 및 외부 참조 처리의 복잡성 방지 | 향상된 시각화 및 재사용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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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더 쉬운 디자인 : 컨텍스트에서 바디 생성 및 디자인 (오버 몰딩) | 관리할 단일 모델, 어셈블리 및 외부 참조 처리의 복잡성 방지 | 향상된 시각화 및 재사용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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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더 쉬운 디자인 : 컨텍스트에서 바디 생성 및 디자인 (오버 몰딩) | 관리할 단일 모델, 어셈블리 및 외부 참조 처리의 복잡성 방지 | 향상된 시각화 및 재사용 기능 |
마스터 모델 방법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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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동일한 컨텍스트로 구동되는 소형 어셈블리를 위한 더 쉽고 유연한 설계 | 외부 참조 또는 순환 참조를 방지하여 복잡성 감소 | 컨텍스트에서 스페이스 클레임을 정의하고 파생 부품을 자세히 설명하는 자유 |
판금에서 멀티 바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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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판금 및 일반 형상의 상황에 맞는 설계 | 전용 판금 전용 도구와 일반 형상 도구 간의 명확한 UI 분리 | 하드웨어 삽입 사용 사례에 대한 형상 기반 지원 |
데이터 교환에서 멀티 바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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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간소화된 가져 오기 프로세스 : 비원시 시스템의 멀티 바디 부품을 실제 Creo 멀티 바디 부품으로 가져 오는 기능 |
멀티 바디 및 모델 체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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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모델 품질에 대한 제어 강화 및 멀티 바디 관련 내부 설계 지침 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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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 모델 품질에 대한 제어 강화 및 멀티 바디 관련 내부 설계 지침 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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