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하나의 Sweep 궤적 (trajectories)을 따라 하나의 단면 스케치를 Sweep 하여 스윕 피처를 작성합니다. 객체의 방향, 회전 및 형상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가 궤적을 따라 스윕 할 때 재질을 추가(솔리드)하거나 제거 (CUT) 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에 두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스윕의 기하학적 표현은 단단하거나 표면 일 수 있습니다.
Sweep 궤적
스윕 도구의 주요 구성 요소는 궤적입니다. 스케치 된 단면은 원점 궤도에 부착 된 프레임에 있으며 길이를 따라
이동하여 형상을 만듭니다. 원점 궤적과 다른 궤적 및 평면, 축, 모서리 또는 좌표계의 축과 같은 다른 참조는 스윕을 따라 스케치의 방향을 정의합니다.
<궤적과 단면 조합에 따른 Feature 기능 표>
Sweep은 재미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간격을 남기지 않고 솔리드 스윕의 끝을 가까운 솔리드 표면에 병합 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가 닫힌 루프를 형성하고 궤도가 열려 있으면 표면 스윕의 각 끝을 닫을 수 있습니다.
절단, 트림 또는 얇은 피처를 생성 할 때 그래픽 창의 화살표를 사용하여 공구 작동 방향을 나타냅니다.
- Option
1. 일정 단면 스케치
- 궤도를 따라 스윕 될 때 스케치의 모양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스케치가있는 프레임의 방향 만 변경됩니다.
2. 변수 단면 스케치
- 스케치 요소를 다른 궤적 (피벗 평면 또는 기존 형상)으로 구속하거나 trajpar 매개 변수와의 관계를 사용하여
스케치 변수를 만듭니다. 스케치가 구속 된 참조는 스케치 모양을 변경합니다. 또한 trajpar를 사용하여 관계에
따라 치수 지정 체계를 정의하면 스케치가 가변적입니다. 스케치는 궤적을 따라 점에서 재생성되고 그에 따라
모양이 업데이트됩니다.
-
SECTION PLANE CONTROL
- Normal To Trajectory
궤적에 수직인 단면
- Normal To Project
선택한 평면에 수직인 단면으로 Sweep Feature 만들기
- 선택한 포인트에서 단면 생성
- 데이텀 포인트를 선택 하여 단면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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