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바디모델을 위한 선택 개선
- 최적화된 피쳐 컨텍스트 평가
- 그래픽에서 형상을 선택할 때
- 바디 조작 피쳐를 건너뛰어 원래 피쳐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부울 및 분할 작업과 관련된 형상에 적용됩니다.
- 부울 또는 분할 피쳐가 아닌 선택 컨텍스트로 원래 피쳐가 할당됨
- 다중 바디 모델 작업시 도움
- 모델 트리 자동 위치 지정, 미니 도구 모음 및 선택 관련 근원 감지, 스냅샷
미리 보기에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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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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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래 기능 컨텍스트에 빠르게 액세스
- 모델 및 디자인 트리에서 최적화된 자동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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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도 제어를 위한 선택 개선
- 최적화된 컨테이너 컨텍스트 평가
- 그래픽의 미니 도구 모음에서 호출되는 가시도 제어 명령
- 부품 모드에서: 피쳐가 아닌 퀼트 / 바디에 작용
- 어셈블리 모드에서: 컴포넌트에 작용 ( 이전과 동일 )
- 결과: 그래픽에서 선택한 형상을 숨기는 더 스마트한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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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항목 선택
- Select-From-Parents는 "Select Related"로 개선
- 선택한 피쳐의 상위 항목과 하위 항목을 빠르게 조사할 수 있는 추가 기능
- 구조적 보기 표시
- 현재(선택된) 피쳐
- 경로(상단 어셈블리, 하위 어셈블리, 바디 / 퀼트에서 선택한 피쳐까지)
- 직계 부모(*)
- 직계 자녀(*)
- (*) 부품 모드 및 어셈블리 모드의 활성화된 부품
- "시스템 참조"를 포함 / 제외하는 새로운 필터링 옵션 ( 선택한 기능의 간접적으로 관련된 부모/자식 )
- 표준화되고 더 유연한 UI
- "고정된" UI 옵션이 전체 트리 컴포넌트로 변환됩니다.
- 다른 UI 컴포넌트에 도킹할 수 있습니다.
- 빠른 조사를 위한 보조 도구로 사용
- 그래픽에서 선택 사항이 변경되면 트리가 업데이트됩니다.
- 트리 내에서 선택할 때 MTB에서 "현재 설정" 명령 사용
- "이전 / 다음"을 사용하여 기록된 조사 단계를 따릅니다.
- 더 깊은 조사를 위해 참조 뷰어 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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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및 설계 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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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성 및 성능
- 설계 트리
- 사용자 지정 그룹의 피쳐
- 퀼트 / 바디 평가 트리 보기
- 명령 삽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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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트리 (1) - 구성 및 성능
- 트리의 도구 모음
- 트리의 더 빠른 보이기 / 숨기기
- 모델 트리 필터 및 열에 대한 보다 명확한 액세스
- 선택한 모델 트리 명령에 더 빠르게 액세스
- 현대화된 모델 트리 필터
- 모드별 모델 트리 레이아웃 저장
- 다른 모드의 보조 트리는 컨텍스트 내의 설정을 기억
- 바디 / 퀼트 필터에 대한 업데이트된 기본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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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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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델 트리 명령 및 필터 구성에 더 명확하고 빠르게 액세스
- 모드 전반에 걸친 간편한 트리 설정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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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트리 (2) - 개선된 설계 트리 #1/2
- 설계 트리
- 부품 모델링에서 별도의 설계 트리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
- 포함 추가 컨텍스트 및 응용 프로그램(예: SheetMetal, Simulation 등)
- 기본 바디 이름에 맞춰 정렬된 퀼트의 기본 이름(예: 퀼트 1, 퀼트 2, …)
- 기본적으로 소모된 바디/퀼트 표시
- 사용자 지정 그룹
- 바디 / 퀼트 외에 사용자 지정 그룹의 피쳐 지원
- 사용자 지정 그룹의 이름 지정 유연성
- 기여 피쳐 목록
- 끌어서 놓기를 사용하여 바디 / 퀼트의 기여 피쳐 목록내에서 피쳐 재정렬
- 여러 퀼트 / 바디에 기여하는 피쳐에 대한 자동 찾기 기능 향상
- 이제 선택한 형상이 포함된 바디 / 퀼트 아래에 있음.
- 바디에 기여하는 표시된 피쳐의 수를 제어하는 구성 옵션 ( 축소되어 있지 않음.)
- mdltree_show_last_contrib_feats (2-20, 모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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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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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계 트리에서 지원하는 풍부한 워크플로우
- 퀼트 / 바디 및 관련 피쳐 목록 작업의 유연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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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트리 (2) - 개선된 설계 트리 #2/2
- 빠른 검색 도구의 설계 항목에 대한 새로운 OOTB 쿼리
- 바디, 퀼트, 재료, 주석을 빠르게 검색
- 유형별 쿼리간 부울 "또는"
- 제목에 추가된 쿼리 수
- 더 많은 가시도 제어 옵션
- 퀼트 선택의 경우:만 표시 / 추가된 것을 제외하고 모두 표시
- 바디 및 퀼트(예: 패턴, 미러, 가져오기 등)에 대한 두 번째 레밸 그룹화를 제공하는 시스템 컨테이너 노드의 경우: 표시 / 숨기기 / 표시
만 / 다음을 제외한 모든 항목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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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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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 정의 폴더 아래에 구성된 설계 항목 검색
- 바디와 퀼트의 가시도 제어 용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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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트리 (3) - 사용자 정의 그룹내의 피쳐
- 사용자 지정 그룹의 피쳐 지원
- 피쳐를 사용자 지정 그룹으로 끌어 재생성 순서와 상관없이 구성
- 그룹화된 항목 지원 포함(기능 그룹, 패턴 등)
- 드래그 모드
- (A) 선택한 기능만
- (B) 선택과 관련된 퀼트/바디만(CTRL 사용)
- (C) 피쳐 및 관련 퀼트/바디(CNTRL+SHIFT 사용)
- 사용자 지정 그룹 밖으로 드래그하면 항목이 제거됩니다.
- 새로운 명령
- 기본 사용자 지정 그룹에 삽입
- 사용자 지정 그룹에서 제거
- 포함된 모든 피쳐 선택
- 포함된 모든 항목 선택
- 기본 사용자 지정 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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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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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력과 별개로 기능에 따라 바디 및 퀼트와 함께 피쳐를 그룹화하여 설계 의도를 자유롭게 문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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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트리 (4) - 퀼트 / 바디 에볼루션 트리
- 새로운 도구 "퀼트 / 바디 에볼루션 트리"
- 특히 멀티 바디 또는 퀼트가 설계에 포함된 경우 형상의 에볼루션을 조사
- "소모" 피쳐로 정의된 바디와 퀼트간의 관계를 나타내는 계층적 트리 구조
- 예를 들어 부울, 결합, 강화, 솔리드화, 분할, 트림
- 자동 위치 지원
- 도구 모음에는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 확장 / 축소
- 계층적 관계에 기여하지 않는 피쳐 필터링
- 트리 노드 선택 시 "스냅샷 미리보기"를 자동으로 트리거하는 옵션
- 참고: 스냅샷 미리보기를 안정적으로 지원하려면 Creo 9.0에서 모델을 완전히 재생성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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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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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피스 또는 멀티 바디 설계 형상이 점진적으로 구축되는 방식을 쉽게 이해
- 다른 설계 엔지니어에게 보다 쉬운 유지 관리 및 설계 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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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트리 (5) - 신규 및 업데이트된 삽입 명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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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로운 명령어 : "Insert-Bef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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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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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계 트리 중심의 설계 워크플로를 용이하게 합니다.
- 그룹화된 관련 피쳐로 멀티 바디 설계 워크플로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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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로운 명령어:"Insert-To-Quilt"/"Insert-to Bbody"
- 소모된 퀼트와 바디에 각각 사용 가능
- 선택한 퀼트/바디의 소비 피쳐 이전에 마지막 기여 피쳐 이후에 삽입 모드를 활성화하고 바디를 숨김 해제하고 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 삽입 모드를 종료하면 이전 가시성 상태와 기본 바디 할당이 복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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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 사용자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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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 그래픽 상호 작용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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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 대시보드 현대화
- 새 Creo 창은 이전과 동일한 크기로 열립니다. (예: 이전에 최대화한 경우 전체 화면).
- 더 나은 구조화된 Creo Parametric 옵션
- 라이센스
- 액세스: 별도 항목 아래
- 이름 지정 및 검색: 더 쉽게 읽을 수 있는 라이센스 이름
- 개선된 문제 해결 정보
- GUI 정보는 "도움말 -> 시스템 정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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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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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다 유연하고 현대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상호 작용
- Creo Parametric 구성 및 라이선스 옵션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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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정의된 각도로 키보드 화살표로 모델 회전
- 사전 정의된 각도로 키보드 화살표로 모델 회전
- 모델 센터에 대한 회전
- 화면 센터에 대한 회전
- Shift + Alt + ↑ 또는 ↓ 또는 → 또는 ←
- 기본 회전 각도 제어
- 기본 회전 각도에 대한 구성 옵션
- 애니메이션 설정에서 파생된 애니메이션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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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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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빠른 방향 변경을 위한 추가 유연성
- 제어된 모델 방향 변경을 쉽게 수행하고 회전을 되돌리면서 실행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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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대/축소 맞춤화
- 기능 :
- 확대 레벨 개인화
- 명령을 사용할 때 확대/축소 레벨을 높이거나 낮춥니다.
- 구성 옵션:
- zoom_to_selected_level *1.0
- 유효성 :
- Creo 9.0
- 및 : Creo 7.0.6.0 & Creo 8.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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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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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가 확대하면 컨텍스트가 손실되는 설계 상황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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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장 컴포넌트 개선
- 훨씬 더 빠른 속도
- 내장 (일반적으로 훨씬 더 빠름)
- 추출 (일반적으로 상당히 빠름)
- 내장 작업중 드로잉 지원 개선
- 기본적으로 활성화됨
- “enable_insep_asm_operations” *yes/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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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구성 옵션 업데이트
- 패턴
- 이름: pattern_origin_calc_update
- 값(*기본값): 프롬프트*/예 /아니요
- 원점을 계산하는 이전 방법으로 생성된 패턴의 경우(문서 - CS329222 참조), 구성 옵션은 패턴 정의를 편집할 때 보다 정확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업데이트할지 여부를 정의합니다. 따라서 기능을 편집할 때마다 프롬프트 메시지가 반복적으로 표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 yes - 새 방법으로 업데이트합니다.
- no - 업데이트 없이 계속됩니다.
- 프롬프트 - 항상 업데이트 여부를 묻습니다.
- Creo 9.0 및 Creo 8.0.3.0 / 7.0.7.0
- UI / UX : 선택 항목으로 확대
- 선택 항목으로 확대 사용 시 확대 수준 구성
- 이름: zoom_to_selected_level
- Creo 8.0.2.0도 함께 제공됨
- UI/UX: UI에서 명령 버튼 간격 제어
- 명령 버튼 사이의 간격을 설정합니다(마우스의 경우 표준, 터치 스크린의 경우 증가).
- 이름: gui_button_spacing (마우스, 터치, *auto_detect)
- Creo 9.0 및 Creo 8.0.3.0/7.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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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O ELEMENTS/DIRECT 가져오기
- Creo Elements/Direct 20.5 지원
- 개선된 구성 전송
- 가시도 설정이 여러 어셈블리 레벨에 적용되는 상황 다루기
- 가져오는 동안 "각인된 모서리" 보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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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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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향상된 데이터 상위 호환성
- Creo에서 Creo E/D 데이터를 더 쉽게 재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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